AI·빅데이터로 서비스 차별화…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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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빅데이터로 서비스 차별화…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도약”

인터파크와 트리플의 통합 브랜드 ‘인터파크트리플’을 공개한 이날 “인터파크가 보유한 K-콘텐츠와 트리플이 가진 AI 기술을 활용해 여행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는 포부도 내놨다.

이어 “산재한 여러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해 여행을 보다 쉽게 만들어주는 ‘글로벌 맞춤 여행 콘텐츠·서비스 허브’가 인터파크트리플의 지향점이자 방향성”이라고 설명했다.

챗GPT 등 초거대 생성형 AI를 요리의 기본 재료인 ‘육수’에 빗댄 그는 “다양한 여행과 상품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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