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은 첫 번째 고객" LG전자 사내 브랜딩 홍보 나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직원은 첫 번째 고객" LG전자 사내 브랜딩 홍보 나섰다

LG전자가 국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딩 행사를 개최한다.

13일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라이프스굿(Life’s Good)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굿의 의미와 브랜드 핵심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자발적 확산을 실행하기 기획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