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에서 마케팅을 강화하며 점유율 확대를 노리고 있다.
삼성전자의 중국 내 TV 시장 점유율은 2019년 이후 꾸준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삼성전자는 최근 중국 상해 디즈니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공개 후 열흘 만에 2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