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시장 힘 싣는 삼성전자, TV·폰 점유율 회복 프로그램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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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시장 힘 싣는 삼성전자, TV·폰 점유율 회복 프로그램 가동

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에서 마케팅을 강화하며 점유율 확대를 노리고 있다.

삼성전자의 중국 내 TV 시장 점유율은 2019년 이후 꾸준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삼성전자는 최근 중국 상해 디즈니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공개 후 열흘 만에 2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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