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평론가, '범죄도시3' 평점 '3점' 줬다가 곤혹… 상당히 단호한 입장 밝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동진 평론가, '범죄도시3' 평점 '3점' 줬다가 곤혹… 상당히 단호한 입장 밝혔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영화 '범죄도시3' 평점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는 "어떤 영화이든 제가 특정 영화에 대해 좋게 평가한다면 그건 그 영화를 보고 나서 좋았기 때문이다.그리고 비판적인 견해를 드러냈다면 그 영화를 좋게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제 별점이 추천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편이라면 그건 그 영화를 제가 실제로 그렇게 좋게 평가하기 때문이다.그 영화의 배우나 감독이 제가 출연하는 방송에 나와주셔서가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제가 하는 일 중 가장 중요한 일은 유튜브 채널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출연하는 것일 텐데, 이 채널에서 제가 해설을 통해 다루는 영화나 그 영화와 관련해 인터뷰하는 분들은 모두 다 제가 그 영화를 평론가로서 호평하기 때문"이라며 "유튜브 채널에서 어떤 분을 인터뷰한다고 해서 제게 특별히 더 이로울 것도 없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