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신세계 계열사였어?”···신세계가 ‘유니버스’를 연 자신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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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도 신세계 계열사였어?”···신세계가 ‘유니버스’를 연 자신감

신세계가 다소 거창하다고 느낄 정도의 명칭인 ‘유니버스’를 연 자신감엔 이유가 있었다.

컨벤션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및 컨벤션 전체를 아우르는 △‘신세계 유니버스 관’을 비롯해 △그로서리 비밀연구소관 △Wine & Sprit & Culture & Lifestyle △글로벌비즈니스 & Trader’s관 △신세계백화점관 △SSG닷컴/조선호텔관 △G마켓관 △W컨셉관 △스타벅스관 △이마트 에브리데이관 △신세계프라퍼티관 △신세계푸드관 △SSG랜더스관 등 신세계그룹의 주요 상품, 미래 사업을 보여주는 12개 상품관이 자리했다.

신세계 유니버스 내에서의 유기적인 연결과 융합을 넘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모습을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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