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품마켓' 론칭 3개월 만에 이용자 수 35%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쿠팡 '반품마켓' 론칭 3개월 만에 이용자 수 35% 증가

쿠팡은 반품제품 전문관인 '반품마켓' 이용자 수가 론칭 3개월 만에 35%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반품마켓은 쿠팡에서 판매됐다가 반품된 상품을 회사가 직접 검수해 다시 판매하는 코너다.

반품마켓 이용자 증가 원인은 박스 개봉, 미세 흠집 등 사용상 문제가 없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