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가 15년 만의 리브랜딩을 마치고 1일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를 통해 진정한 일상 속 예술적 영감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조선호텔만의 품격을 스타일링과 고객 경험원칙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격물공부는 부티크점과 웨딩, 백화점, 럭셔리 파트너사의 디스플레이 기획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호텔 플라워 부티크만의 품격과 격물공부만의 예술적인 터치를 완성해온 플로리스트 전문가를 중심으로 고객의 경험과 취향을 제안하며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