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LED로 中프리미엄TV시장 입지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마이크로LED로 中프리미엄TV시장 입지 강화

삼성전자가 마이크로 LED 라인업을 늘리며 중국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중국 2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31.4%로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가 북미가 아닌 중국에서 먼저 마이크로 LED 신제품을 선보인 것도 이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