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건강식품 부문 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일화,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건강식품 부문 대상

일화가 지난 5월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능성 인삼 브랜드 '진스트 15'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정진출 일화 건기식해외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건강 기업으로서 한국 인삼의 우수성을 담은 진스트15를 중심으로 전 세계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