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 “바르사 회장에 메시 복귀 요청…결정권은 메시에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비 “바르사 회장에 메시 복귀 요청…결정권은 메시에게”

FC 바르셀로나의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43)은 리오넬 메시(35)를 캄프 누에 다시 데려올 것을 클럽 수뇌부에 요청했지만, 결정권은 메시에게 있다고 말했다.

사비 감독은 바르셀로나 지역 신문 스포르트와 인터뷰에서 이번 시즌 라리가 우승을 차지한 바르셀로나에 메시가 미칠 영향에 관한 질문에 “메시가 돌아온다면 우리가 축구를 통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의심하지 않는다.회장에게도 이 사실을 말했다.그는 계속해서 결정을 지을 수 있는 축구 선수이며 여전히 굶주려 있다.” “그는 여전히 승자이고 리더이며 달라졌다.바르셀로나는 2010년에 정점에 올랐을 때와 지금 수준이 같지 않다.메시는 마지막 패스를 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문을 열고 골을 넣을 수 있다.최전방 지역에서 그는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사비 감독은 “그가 여전히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결국 모든 것은 그에게 달려 있다”며 협상의 주도권은 메시가 쥐고 있다고 인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