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원피스’, ‘쿠키런:킹덤’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캐릭터 콜라보 열풍을 이어간다.
또한 업계 최초로 우유 제품에도 캐릭터 띠부씰(떼고 부칠 수 있는 씰)을 동봉한 원피스 가공유 2종(루피의 커피우유, 쵸파의 초코우유)도 출시한다.
CU의 원피스 콜라보 시리즈는 캐릭터들의 주요 특징을 연상시키는 상품들이 세계관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호평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매출이 2배로 늘어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