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지상렬은 26일 "스윙스 편에는 무례한 발언과 행동이 다수 포함됐다.주취 상태에서 과장된 농담과 지나치게 장난스러운 행동, 또 업로드 과정에서 부적절한 표현의 게시글 등 스윙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구독자들께 불쾌감을 줬다"며 "제작진은 구독자의 합당한 지적을 세심하게 살피고 인지했으며 충분히 공감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누구보다 선의와 신뢰로 출연해준 스윙스에게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술먹지상렬은 "스윙스뿐 아니라 함께 출연해 준 양기웅, 호스트인 지상렬에게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제작진이 직접 구매해 촬영했다"며 "브랜드 협찬 건이 아님에도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언급한 이유는 최근 핫한 인기 브랜드를 영상에 노출, 이후 PPL 진행에 좋은 사례를 만들고자 선의를 가지고 진행한 부분"이라고 해명했다."해당 영상이 켈리 협찬 광고인 것처럼 보이게 해 시청자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제작진 의도와 다르게 해당 브랜드에 피해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STN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