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이닝 6실점' SSG 송영진, 1군 엔트리 말소..."원인을 찾아야 할 것 같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이닝 6실점' SSG 송영진, 1군 엔트리 말소..."원인을 찾아야 할 것 같다"

SSG는 2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4차전을 앞두고 송영진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투수 이건욱을 콜업했다.

김원형 SSG 감독은 "이틀 동안 불펜 소모가 많았다.송영진은 한 번 2군에 갔다 와야 할 것 같다"며 "(시즌) 초반보다 던지는 걸 보면 더 잘하려고 하는지, 아니면 신인왕을 생각해서 그런지 경기력이 조금씩 뒤로 가면 갈수록 조금 부침이 있었다"고 아쉬워했다.

김원형 감독은 "송영진이 초반에 첫 선발 나가고 중간에서 불펜으로 나갈 때도 스트라이크를 잘 넣었다.불리한 카운트에서 변화구를 잘 던져서 스트라이크를 잡았다.그 정도로 제구가 안정적이었고 거기에 구위까지 올라와서 너무나 좋게 봤는데, 제구가 흔들리는 게 너무 많이 보였다.원인을 찾아야 할 것 같다"고 진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