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와 팬, 주주, 임직원 등 이해관계자들 이익 중심 경영을 선포한 SM엔터테인먼트(에스엠·SM)는 26일 기업설명회(IR) 자료를 내고 5대 핵심 투자 포인트를 제시했다.
이날 SM이 공개한 핵심 투자 포인트는 △선진화된 기업지배구조 구축 △멀티 제작 센터 시스템 도입 △카카오와의 사업 협력을 통한 지식재산권(IP) 가치 극대화 △퍼블리싱 사업 및 레이블 인수를 통한 IP 제작 역량 확대 △최적자본구조에 기반한 주주환원정책 등을 골자로 한다.
SM 3.0 전략의 핵심인 멀티 제작 센터 시스템은 과거의 단일 총괄 프로듀서 시스템에서 벗어나 5개의 제작 센터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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