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합병 이후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는 없어질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수합병 이후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는 없어질까

그럼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는 어떻게 될까?.

아시아나항공 브랜드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설립 : 1988년 2월 마일리지 제도 : 아시아나 클럽 항공동맹 :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 아시아나항공은 대한항공과 함께 우리나라에 2개 밖에 없는 대형항공사(FSC, Full Service Carrier) 중에 하나다.

그런데 합병 이후에는 이 브랜드를 더 이상 쓰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에어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