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예상 판매량 150%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버거킹,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예상 판매량 150% 돌파

버거킹이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이 런칭 첫 주 예상 판매량의 150%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직화 패티의 풍부한 육즙이 강조되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패티가 겹겹이 들어간다는 메뉴 자체의 개성과 특이한 네이밍으로 런칭 당일부터 SNS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정도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중 두드러진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