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치자 줄행랑"...유아인, '두달'만에 외출했는데, 다시 집으로 도망친 이유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주치자 줄행랑"...유아인, '두달'만에 외출했는데, 다시 집으로 도망친 이유는?

유아인, 취재진 너무 많아"...경찰조사에 불출석한 이유는 '이것'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씨가 오늘 오전 경찰 출석 조사를 앞두고 경찰청사 앞에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특히 첫 조사는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가 불거진지 50일 만에 진행됨은 물론, 비공개 소환 조사였음에도 하루 전에 조사 일정이 언론에 공개됐다는 이유로 유아인 측은 당초 소환 예정일이었던 24일이 아닌 27일 경찰 조사에 응해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불출석 논란에' 유아인 변호사 측, "너네가 약속 깬거잖아" 힌편, 유아인 씨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률사무소 인피니티 측은 2차 조사에 불응한 일에 대해 "유아인 씨의 비공개 소환을 요청했고, 경찰 역시 이에 동의했으나 출석 일정이 공개됐다" 며 "이런 상황에서도 유아인 씨는 조사에 임하고자 했고, 변호인이 경찰에게 조치를 취해줄 것을 요청했으나 경찰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