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의원은 이어 "'국민의힘 이준석'이 하면 자랑이 되고, '민주당 김남국'이 하면 문제가 되는가"라며 "이준석이 가상화폐에 투자해서 선거 3번 치를 정도의 돈을 벌면 자랑이 되는 것이고, 민주당의 김남국이 투자해서 돈을 벌면은 문제가 되는 것이냐"고 따져 물었다.
이어 "김남국 의원이 다급한 건 알겠는데 저는 항상 알고리즘 트레이딩이고, 김남국 의원은 예전에 방송 패널하던 시절부터 텔레그램 리딩방 이런 거 좋아하셨던 것 기억나는 것 같은데 왜 물타기 하시냐"며 "검찰이 아니라 그 할아버지가 와도 김남국 의원이 공개시장에서, 실명계좌로 매수 매도를 하신 상황이면 앞으로도 문제될 일이 없을 거다.
기사에 따르면, 한국산 코인 '루나' 폭락 사태 당시인 2022년 5월 15일 '황고은'이라는 이름을 쓰는 사용자가 관련 텔레그램 방에 "드럼통에 내가 사람 한두 명 죽여본 줄 아나.서민XX들아" "아내와 레스토랑 화장실에서 XX하겠다" "대화해 주니까 주제도 모른다.내 구두나 핥아라" 등의 부적절한 발언을 쏟아냈다고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커머스갤러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