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웹서비스(AWS)가 25일부터 AWS Support에서 영어와 일본어 지원 외에 추가로한국어 고객기술 지원을 제공한고 밝혔다.
회사는 "한국어 사용 고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능한 최고의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로 AWS 지원을 받거나 엔지니어 및 에이전트와 통신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예컨대 본인이 가능한 시간대에 추가 비용 없이 이메일, 전화 및 라이브 채팅을 통해 한국어를 선택해 계정 및 청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