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거래 터진다" 이강인, 마요르카와 결별…스페인 매체 "애스턴 빌라 바이아웃 지불 결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기의 거래 터진다" 이강인, 마요르카와 결별…스페인 매체 "애스턴 빌라 바이아웃 지불 결정"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는 "이강인은 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1800만 유로(약 262억원)의 바이아웃에 마요르카를 떠나는 것으로 합의했다.아틀레티코는 이미 지난 겨울 그를 영입하고 싶어했다"라고 언급했다.

매체는 "마요르카는 이강인을 잔류시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이미 이강인 바이아웃 지불 의사를 전달한 팀이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다.해당 팀은 애스턴 빌라다.그들은 이강인의 영입을 위해 1800만 유로를 지불할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는 "이강인의 이적은 마요르카에 세기의 거래가 될 것이다.그는 발렌시아에서 마요르카로 떠날 때 이적료 없이 합류했기 때문이다.두 시즌 만에 이강인은 마요르카가 재투자할 수 있는 역사적인 금액을 제공할 수 있다"라며 마요르카가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이강인 덕분에 얻을 수 있는 큰 수익을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