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시장에 맞추기 위해 챗GPT 등 AI 서비스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는가 하면, 로봇 배달 서비스를 상용화하기 위한 개발에 나서며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추세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출시한 4월 이달의 맛 홍보를 위해 국내 최초로 ‘챗GPT’를 활용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최근 CU남양시티점에서 로봇 배달서비스 상용화 테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