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 하이볼, 와인, 프리미엄 소주 등 이색 주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에 맞춰 주류 특화 매장, PB제품 출시, 단독 소싱 등 차별화된 주류 마케팅을 내세우며 각사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분위기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올해는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하이볼, 프리미엄 소주까지 라인업을 강화해 나감으로써 고객들의 근거리 1등 주류 창고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몰트위스키하이볼' 출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