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이어 음반 시장 규모 2위인 일본의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일본 내 한류 열풍을 이끄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5월부터는 일본 편의점 브랜드 ‘로손’에서 ‘소년판타지’ 홍보 포스터가 부착된다.
다양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연이어 방송되는 가운데, 유독 일본에서 열띤 호응을 받고 있는 ‘소년판타지’가 앞으로 어떤 포맷으로 차별화된 방송을 보여줄지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