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 수요 '쑥'…유통업계, 뷰티·다이어트 마케팅 '활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꾸밈 수요 '쑥'…유통업계, 뷰티·다이어트 마케팅 '활발'

이에 유통업계는 뷰티 수요를 잡기 위한 행사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쿠팡은 다음달 1일까지 메가뷰티쇼를 진행하고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1+1행사 등을 마련했다.

또 에스티로더, 랑콤,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추가 증정하고 일자별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번갈아가며 단독 상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