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는 7일 오후 6시 멜론,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를 공식 발매한다.
단순히 인기 스타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 촬영을 하던 기존 관행을 넘어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비비의 음원을 듣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게 되고, 기존 아이엠샴푸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비비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향후 비비 소속사인 필굿뮤직과 함께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