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뉴이어 프로모션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가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넘어섰다.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에 얼그레이 폼을 올린 푸른 용 음료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는 제품 출시 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