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콘텐츠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 지속 상승
뉴스비전미디어 12.16
SHINee’s Key Reveals Chicago Concert Highlights During North American Tour... Dominates the Stage with Stunning Visuals
메디먼트뉴스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글로벌 무대서 브랜드 값어치 키웠다
STN스포츠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비즈니스플러스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게임메카 12.16
넷마블, 10년 연속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경향게임스 12.16
SHINee’s Minho Wraps Up “Our Movie” Fan Meeting… Premieres New Song “TEMPO” on Stage for the First Time
뉴스컬처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41위로 5계단↑
아주경제 12.16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팬 300명과 만났다… 오프라인 페스티벌 성료
STN스포츠 12.15
넥슨·넷마블, 연말 오프라인 무대서 다음 시즌 청사진 제시
게임와이 12.15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용자 행사 ‘세븐나이츠 페스티벌’ 성료
데일리 포스트 12.15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2025 페스티벌’ 열어
이뉴스투데이 12.15
넷마블, 일본 법인 수장 교체… '일본 IP 통' 김도형 앞세워 재공략 시동
아주경제 12.15
샤이니 민호, 'Our Movie' 팬미팅 성료…신곡 'TEMPO' 무대 최초 공개
뉴스컬처 12.15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포인트경제 12.15
BABYMONSTER Reveals Behind-the-Scenes of "PSYCHO"… The Secret Behind Its 24-Hour No. 1 Performance
뉴스컬처 12.14
YOONA Heats Up Bangkok Fan Meeting With Global Fans, Showcasing the Charm of "Bon Appétit, Your Majesty"
뉴스컬처 12.14
Stray Kids Rank No. 10 on Billboard’s “Top Tours” Chart, Marking K-pop’s Highest Achievement
뉴스컬처 12.13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연말 팝업스토어로 MZ 공략… IP 사업 확장 가속
STN스포츠 12.12
[TGA 2025]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오리진’ 핵심 콘텐츠 영상 공개
게임와이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