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콘텐츠
넷마블 ‘뱀피르’, 2026년 ‘상반기 로드맵’ 공개
경향게임스 12.19
넷마블문화재단, 177명 아동 대상 2025 창문프로젝트 완료
포인트경제 12.19
넷마블문화재단 '창문프로젝트'…초등생 177명 AI 교육
모두서치 12.19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창문프로젝트' 성료
비즈니스플러스 12.19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무료 코스튬 DLC 배포
AP신문 12.19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코스튬 DLC 무료 배포
데일리 포스트 12.18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무료 코스튬 DLC 배포
이뉴스투데이 12.18
넷마블 ‘제2의 나라’, 출시 4.5주년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경향게임스 12.18
넷마블 '제2의 나라', 4.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포인트경제 12.18
넷마블 ‘레이븐2’,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축제 이벤트와 최상위 콘텐츠 동시 확장
STN스포츠 12.18
넷마블 ‘레이븐2’, 겨울맞이 ‘눈꽃 축제’ 이벤트 업데이트
경향게임스 12.17
North Korean leader visits father's mausoleum
Aju Business Daily 12.17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 지속 상승
뉴스비전미디어 12.16
SHINee’s Key Reveals Chicago Concert Highlights During North American Tour... Dominates the Stage with Stunning Visuals
메디먼트뉴스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글로벌 무대서 브랜드 값어치 키웠다
STN스포츠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비즈니스플러스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게임메카 12.16
넷마블, 10년 연속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경향게임스 12.16
SHINee’s Minho Wraps Up “Our Movie” Fan Meeting… Premieres New Song “TEMPO” on Stage for the First Time
뉴스컬처 12.16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41위로 5계단↑
아주경제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