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MZ 트롯가왕' 총출동! 김희재->안성훈 '스페셜 무대 '후끈'! '충북 영동군 편' 5일(일) 어린이날 방송!

'전국노래자랑' 'MZ 트롯가왕' 총출동! 김희재->안성훈 '스페셜 무대 '후끈'! '충북 영동군 편' 5일(일) 어린이날 방송!

더포스트 2024-05-06 08:19:00 신고

3줄요약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전국노래자랑'에 윤수현,김희재,조정민,안성훈,박혜신까지MZ트롯가왕들이 총출동하며 가정의 달을 빛낸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오는5일(일)어린이 날에 방송되는'전국노래자랑' 2070회는'충청북도 영동군 편'으로,과일나라 테마공원 잔디광장에서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무대에 올라 흥겨운 노래대결을 펼친다.

충정북도 영동군 편은 가정을 달을 맞아 그 어느때보다 화려한 초대가수 라인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현역가왕의 주역 윤수현의‘니나노’를 시작으로 트롯계 아이돌 김희재의‘우야노’,트롯 여신 조정민의‘내게로 와’,미스터트롯2안성훈의‘좋다’,한일가왕전의 주역 박혜신의‘나쁜 놈’까지 쟁쟁한MZ트롯가왕들이 총출동한다.역대급 스페셜 무대가 발 딛을 틈 없이 가득 채운 객석을 연신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영동군 편은20대 형제가 부르는‘사랑과 우정 사이’에서70대 어르신의‘검정 고무신’그리고 카페 사장님과 단골 손님이라는 독특한 조합으로 출전해 잊을 수 없는‘촛불잔치’를 선보이는가 하면,요양보호사 친구의‘정정정’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또한 국악 단원들이 선보이는 국악 연주와 함께 국악 강사의‘진도 아리랑’까지 국악 사랑도 이어지며 귀 호강 무대가 기대감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한편KBS 1TV‘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12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