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고물가 속 'PB' 견고한 성장

트레이더스, 고물가 속 'PB' 견고한 성장

아시아타임즈 2024-04-29 10:32:26 신고

3줄요약

'T STANDARD 파워 캡슐세제' 출시

[아시아타임즈=배종완 기자]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는 자체 브랜드(PB) '티 스탠다드'(T STANDARD)가 고물가를 타개할 해법으로 조명받으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image 트레이더스 동탄점의 '티 스탠다드'.(사진=트레이더스)

 '티 스탠다드'는 올해에만 10여종의 신상품이 출시되며 120개까지 품목수가 늘어났다. 매출 또한 올해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티 스탠다드'는 '트레이더스가 만든 상품 선택의 기준'이라는 의미로 지난 2020년 하반기에 첫 선을 보였다. 

'티 스탠다드'는 생필품, 트렌드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핵심 기능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해 품질을 높였고, 트레이더스만의 대단량 운영, 저마진 정책, 대량 매입 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와 관련, 트레이더스는 5월 1일 '티 스탠다드 파워캡슐 세제 (45캡슐 X 3팩)'를 출시한다. 상품 가격은 2만2980원으로 개당 170원 수준이며 유한양행과 공동으로 개발했다.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캡슐 세제가 분말이나 액체세제보다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PB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이 상품은 무엇보다도 간편함에 초점을 맞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하나의 캡슐에 담았고, 일반세탁기와 드럼 세탁기에서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트레이더스는 생필품과 더불어 트렌드를 반영한 PB상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동,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담은 곡물맛 '티 스탠다드 하루 단백질 케어'를 출시했고, 미국 유명 생활용품 제조사 유니레버와 협업한 '티 스탠다드 스너글 세탁세제'도 선보였다.

김인철 트레이더스 생활용품매입팀 바이어는 "상품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협업해 '티 스탠다드' PB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고객이 트레이더스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찾아올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