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된 이승기 근황 '화제'… "아기 본다더라"

딸바보 된 이승기 근황 '화제'… "아기 본다더라"

머니S 2024-04-22 17:29:38 신고

3줄요약

코미디언 이수근이 최근 득녀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은 1월(현지시각)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뉴스1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제공) 코미디언 이수근이 최근 득녀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은 1월(현지시각)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뉴스1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제공)
방송인 이수근이 아빠가 된 이승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수근과 은지원이 만났다. 올해 47세인 은지원. 이수근은 "'1박 2일' 때 은지원이 29세 때 만났다"며 20년 가까이 이어온 인연을 새삼 놀라워했다.

이날 이수근은 "첫째 태명 일박이, 당시 혼전임신에 대해 안 좋았던 사회분위기였다"며 "강호동에게만 조심스럽게 전했는데 나중에 결혼하고 얘기하자면서 '1박 2일' 오프닝 때 바로 축하한다고 손뼉 쳤다"며 삽시간에 강제 '임밍아웃'했던 비화를 전했다.

이수근은 "'세 얼간이'할 때도 기억나 이런 옛날 얘기해도 되나"며 머뭇거리더니 "항상 은지원 팬 100명 넘게 촬영장에 와있더라, 근데 결혼하고 첫 촬영했을 땐 한 명도 안 왔다"며 폭소, "더 웃긴 건 이혼하고 촬영 왔더니 다시 다 팬들이 왔다"라고 했고 은지원도 기억이 나는 듯 웃음 지었다.

이수근은 "이혼 이후엔.."이라며 은지원 눈치를 보더니 "좋은 사람 생겼으면 연락했을 텐데 전화 한 번 없더라 오래 만난 사람 있나"라고 하자 은지원은 "그건 옛날이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이수근은 "얼마 전 이승기도 전화 왔다"며 최근 득녀한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에 대해 언급, "뭐 하냐고 하니 아기 보고 있다고 해 , 승기가 벌써 아빠가 됐다"며 놀라운 세월을 느꼈다고 했고 실제 이승기 근황도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