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박결 프로, 2024 시즌에 '포르쉐 타이칸 4S' 탄다

KLPGA 박결 프로, 2024 시즌에 '포르쉐 타이칸 4S' 탄다

한스경제 2024-04-17 09:07:22 신고

3줄요약
도이치아우토, KLPGA 박결 프로 '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 위촉. /도이치아우토 제공
도이치아우토, KLPGA 박결 프로 '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 위촉. /도이치아우토 제공

[한스경제=박시하 기자]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 도이치아우토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결 프로를 ‘타이칸 엠버서더’로 위촉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도이치아우토는 이번에 박결 프로에게 제공되는 ‘포르쉐 타이칸 4S’는 포르쉐의 첫 번째 전기차로 전통적인 포르쉐의 성능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친환경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췄다고 17일 밝혔다.

타이칸 엠버서더로 선정된 박결 프로는 ‘필드 위의 인형’이라고 불리는 KLPGA 투어 최고 인기 선수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출전해 개인전 금메달과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했고, 같은 해 KLPGA 투어에 입회했다. 2018년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우승한데 이어 최근 통산 상금 2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박결 프로는 직접 선택한 포르쉐 타이칸 4S 차량으로 2024 시즌 전국을 누비며 KLPGA투어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 도이치아우토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도이치아우토 고객 및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도이치아우토 배현석 대표는 “평소 골프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박결 프로와 함께 포르쉐 타이칸의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널리 알리고, 도이치아우토 고객들과 잊지 못할 이벤트도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