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 평택시티즌FC와의 홈경기 승리

거제시민축구단, 평택시티즌FC와의 홈경기 승리

브릿지경제 2024-04-16 11:08:48 신고

3줄요약
홈 경기에서 열정과 화합의 승리
거제시민축구단은 지난 14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평택시티즌FC와 2024시즌 K4리그 4라운드 홈경기를 개최했다. 거제시 제공.

거제시민축구단은 지난 14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평택시티즌FC와 2024시즌 K4리그 4라운드 홈경기를 개최했다.

화창한 봄날인 일요일 오후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K4리그의 흥미진진한 경기는 거제시민축구단이 평택시티즌FC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홈 팬들에게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선사했다. 거제시민축구단의 두 주역인 조주영 선수와 이시창 선수의 활약이 빛났다.

전반전은 양 팀의 탐색전으로 팽팽한 긴장감 속에 0-0으로 마무리됐으나, 후반전에 거제시민축구단이 전환의 순간을 맞이했다. 후반전 50분 거제시민축구단 10번, 공격의 방점, 캡틴 조주영 선수가 경기의 판도를 바꾸는 첫 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팀의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경기를 주도했고, 이어 66분, 측면 공격의 선봉장 99번 이시창 선수가 기세를 몰아 두 번째 골을 추가하며 거제의 우위를 굳혔다.

평택시티즌FC도 반격을 시도해 1골을 만회하는 데 성공했지만, 거제시민축구단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승리를 끝까지 지켜냈다.

이날 경기는 단순한 승리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거제시민축구단은 전반전이 끝나고 후반전이 시작하기 전 하프 타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거제시민축구단 선수 사인이 들어간 사인볼, 차량 주유권, 건강검진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경기를 찾은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했다.

경기가 끝난 후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학생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직접 사인을 해주며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선수들의 스포츠맨십과 친근한 태도는 젊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이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올해부터 거제시민축구단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연회비를 기존 10만에서 1만원으로 대폭 인하했다.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모든 홈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매 홈경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는 홈 팬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홈경기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서울중랑축구단과 예정돼 있다. 거제시민축구단 회원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000원, 학생은 2000원의 입장료가 있다.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은 계속해서 팬들과의 교류를 통해 축구로 하나되는 ‘열정거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거제시민축구단과 손을 마주잡고 함께 걸아갈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경남=정도정 기자 sos6831@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