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헬로키티' 휴대폰 케이스+슬리퍼로 반전 매력… '범죄도시4' 개봉 앞두고 귀여움 업그레이드

마동석, '헬로키티' 휴대폰 케이스+슬리퍼로 반전 매력… '범죄도시4' 개봉 앞두고 귀여움 업그레이드

메디먼트뉴스 2024-04-15 22:16:5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배우 마동석이 귀여운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마동석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헬로키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동석은 셋업 슈트를 차려입고 카메라를 노려보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강렬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무서운 포스가 느껴진다.

하지만 그의 손에는 헬로키티 캐릭터가 새겨진 휴대전화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또한 발에는 헬로키티 슬리퍼를 신고 있어 귀여운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마동석 씨 헬로키티 팬이셨군요", "귀여운 반전 매력 炸裂", "범죄도시 형사님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마동석은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4'에 괴물형사 마석도 역으로 출연한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굳힌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여운 반전 매력을 과시한 마동석의 모습은 영화 '범죄도시4' 개봉을 앞두고 더욱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