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라이엇 게임즈 ‘VALORANT’ 컬래버 곡 ‘UNDEFEATED’ 공개…전 세계 플레이어 심장 강타

XG, 라이엇 게임즈 ‘VALORANT’ 컬래버 곡 ‘UNDEFEATED’ 공개…전 세계 플레이어 심장 강타

진실타임스 2024-04-15 07:14:18 신고

3줄요약
걸그룹 XG(엑스지) [XGAL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XG(엑스지) [XGAL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XG(엑스지)가 라이엇 게임즈의 ‘VALORANT’(발로란트)와의 컬래버 곡을 발매했다.

 XG는 지난 12일 FPS 게임 ‘VALORANT’와 컬래버레이션한 싱글 ‘UNDEFEATED’(언디피티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을 동시에 얻고 있다.

 XG 만의 자신감과 색깔을 반영한 ‘UNDEFEATED’에는 ‘두려움 없이 항상 승리를 쟁취한다’라는 도전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UNDEFEATED’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최 중인 ‘VALORANT’ 공식 인터내셔널 리그 중 하나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회 ‘VCT Pacific 2024’(브이씨티 퍼시픽 2024)에서 울려 퍼지는 만큼,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의지를 불태울 예정이다.

 음원 공개 당일 오후 6시 공개된 ‘UNDEFEATED’ 뮤직비디오에는 점쟁이에 의해 운명이 결정 되는 플레이어의 여행기가 담겼다. 누구나 운명에 저항 할 수 있음을 증명하고,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전에 맞서 자신의 이야기를 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 넣는다.

 ‘UNDEFEATED’는 XG 소속사 XGALX 대표이자 총괄 프로듀서 ‘JAKOPS(SIMON)’가 직접 프로듀싱 했다. XG의 개성 있고 파워풀한 보컬을 통해 무언가에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의 의지를 높여가는 듯한 곡으로 완성 시켰다.

 한편, 최근 나이키, 다마고치 오리지널 등 다양한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는 XG는 오는 5월 21일 다섯 번째 싱글 ‘워크 업’(WOKE UP)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