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지원, ‘김수현 혼동’ 박성훈 따라갔다 [종합]

‘눈물의 여왕’ 김지원, ‘김수현 혼동’ 박성훈 따라갔다 [종합]

일간스포츠 2024-04-14 09:17:41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tvN 캡처
‘눈물의 여왕’ 배우 김지원이 뇌종양으로 인해 김수현도 알아보지 못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1회에서는 홍해인(김지원)이 뇌종양 증세 악화로 윤은성(박성훈)을 백현우로 오해해 따라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백현우가 이를 뒤쫓아가는 장면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선 기자 회견 후 쓰러진 홍해인의 모습과 이를 통해 가족들이 홍해인의 건강 상태를 알게 되는 모습이 펼쳐졌다. 홍해인의 모친 김선화(나영희)는 눈물을 흘리며 주저앉았고 부친 홍범준(정진영) 또한 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병원에서 의식을 되찾은 홍해인은 백현우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사랑해. 처음 봤을 때부터 지금까지 사랑했다”라며 “이혼하고 싶었던 것도 사실 알고 있었다. 오래 참았지?”라고 말했다. 또 “언제 죽을지 몰라서 미리 말하는 것”이라고 했다. 

이에 백현우는 “네가 죽으면 나 아무것도 안 하고 매일 울고 술 마시고 길바닥에서 자고 아주 막 살 거다. 너 죽으면 폐인 될 거야”라며 마음을 고백했다.

사진제공=tvN 캡처


이후 백현우의 집에 돌아온 홍해인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면서도 혼자 남겨질 백현우를 걱정했다. 홍해인은 “난 다음은 당신과 함께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지금까지 딱 행복하고, 나중에 내가 더 건강이 나빠졌을 때 그 다음엔 당신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그게 내가 바라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윤은성은 사람을 시켜 백현우의 신분을 위협했고, 그 과정에서 홍해인은 윤은성을 백현우로 오해하고 그를 따라가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를 본 백현우는 윤은성의 차를 뒤쫓아갔고, 차량이 멈추자 밖에서 “해인아!”라고 크게 소리쳤다.  

백현우와 퀸즈가 가족들은 위장잠입 해 물류 창고로 출동했다. 일을 마무리 한 홍해인은 윤은성을 백현우로 잘못 보고 그를 따라가 충격을 안겼다. 이에 백현우는 그의 차를 무섭게 뒤쫓았다. 결국 차를 세운 백현우는 차 밖에서 "해인아!"라고 외쳤다.

‘눈물의 여왕’ 12회는 14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