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와 2세 소식’ 박수홍 “제 기운 받고 좋은 일 많이 생겼으면” 함박 웃음 (동치미)

‘❤️김다예와 2세 소식’ 박수홍 “제 기운 받고 좋은 일 많이 생겼으면” 함박 웃음 (동치미)

마이데일리 2024-04-13 23:26:27 신고

3줄요약
박수홍 / MBN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2세 이야기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1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어머니, 애 낳으면 봐주실 거죠?’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배우 남능미, 선우은숙, 패션디자이너 김종월, 배우 이인혜, 아나운서 최희, 개그맨 임하룡, 야구해설위원 최경환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 최은경은 박수홍의 2세 소식을 전하며 “이게 무슨 일이냐. 50 중반에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축하 인사를 거듭 전했다.

박수홍 / MBN 방송화면 캡처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지난달 18일 임신을 알렸다. ‘전복이’라는 태명으로 SNS를 개설한 뒤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어요.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 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예요’라고 밝혔다.

방송에서 박수홍은 “정자 활동성이 떨어져서 (임신이) 힘들다라는 걸 ‘동치미’에서 이야기를 했다. 시험관 시술을 직접 경험한 바, 난임 극복 기술은 우리나라가 1등이다”라면서 “저출산 시기에 임신을 원하는 부부들을 열렬히 응원한다. 제 기운을 받아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