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 닮은 딸 위해 열일…최대철 "한달 교육비만 1300만원" (살림남)

블핑 제니 닮은 딸 위해 열일…최대철 "한달 교육비만 1300만원" (살림남)

엑스포츠뉴스 2024-04-13 13:22:4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 최대철이 자녀 교육비 고민을 나눈다. 

최대철은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 훈훈한 비주얼의 '최가네 식구들'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최대철은 미모의 아내와 훤칠한 아들 소개에 이어 "딸은 블랙핑크 제니 닮았다"고 설명해 딸 바보 면모를 보인다. 무용과 출신인 최대철의 재능을 물려받아 현재 한국무용을 전공 중인 딸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도 "아이돌 같다" "걸그룹이라고 해도 믿겠다"라며 감탄한다.



딸을 향한 최대철의 짝사랑은 계속된다. 최대철은 딸의 휴대폰 사진첩을 가득 채운 라이즈 원빈의 사진을 보며 질투한다. 

또 외벌이 가장으로 고군분투 중인 최대철은 오래전부터 소속사나 매니저 없이 혼자 활동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혼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렸고, 이후 뇌혈관 질환으로 촬영장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고. 

그 후유증으로 아직도 두통을 호소하면서도 쉼 없이 일하는 이유에 대해 "쉬는 게 더 괴롭다. 예체능 지망생 자녀들의 한 달 고정 교육비만 최대 1천300만 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가장 최대철의 진솔한 살림 이야기는 오늘(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