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남편' 비, 결혼 7년 만에 전한 충격 소식…"슬슬 정리해야 되는 시기인가" (+은퇴)

'김태희 남편' 비, 결혼 7년 만에 전한 충격 소식…"슬슬 정리해야 되는 시기인가" (+은퇴)

살구뉴스 2024-03-29 14:52:02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비가 은퇴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가수 비, 은퇴 고민..."정리해야 되는 시기"

가수 비 유튜브 가수 비 유튜브

비는 지난 28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은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비는 "요즘 이런 생각이 든다. 내가 진행형일까. 아니면 슬슬 정리해야 되는 시기인 걸까"라며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감사하지만 '내가 그만큼 잘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나 말고) 볼 사람도 많은데 굳이 나까지 활동해야 하나'라는 생각도 가끔 든다. 쓸데없는 생각"이라고 토로했습니다. 

가수 비 유튜브 가수 비 유튜브

제작진이 자신과 전 축구선수 박지성을 비교하며 "박지성 선수는 지금 축구를 할 수 없는 몸이 됐다고 한다. (무릎 연골을) 전성기에 당겨썼다고 한다"고 하자, 비는 "그렇다 무릎 연골이 안 좋으니까"라고 공감했습니다. 

'선배 가수 박진영처럼 쭉 하자'는 말에는 "진영이 형 열정은 내가 못 이길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가수 박진영, 비 딸들 탐나는 인재

MBC '라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

한편 지난해 12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박진영은 비, 김태희 부부의 딸에 러브콜을 보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던 바 있습니다. 

이날 박진영은 가수 비와 합작으로 걸그룹을 결성할 예정이라며 "지훈이 딸 끼가 보통 끼가 아니다. 여자 아이만 4명이지 않나. 잘 키워서 한번 (걸그룹을 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그러면 지금 각자 집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비는 2002년 정규 1집 'N001'로 데뷔했습니다. 데뷔곡인 '나쁜 남자'부터 '안녕이란 말 대신',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ing', 'I Do', 'Rainism', '널 붙잡을 노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3년부터는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풀하우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