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추억의 비밀도구 다 모았다.. ‘케이스티파이’가 선보이는 ‘도라에몽 컬렉션’

[위키뉴스] 추억의 비밀도구 다 모았다.. ‘케이스티파이’가 선보이는 ‘도라에몽 컬렉션’

위키트리 2024-03-27 16:16:00 신고

케이스티파이가 도라에몽과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들을 테마로 제작된 이번 콜라보 제품은 스마트폰과 이어버드 케이스, 워치 스트랩, 에어팟 맥스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됐는데요. 어린 시절 도라에몽의 대표적인 비밀 도구인 '어디로든 문' 케이스부터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가 그려진 무선충전기까지 귀여운 디테일들이 가득합니다.

이하 케이스티파이

먼저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핀으로 꾸밀 수 있는 '푸시 인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암기빵과 타임보자기, 옷갈아입기 카메라 등 보기만해도 추억이 절로 생각나는 아이템들이 가득해,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도라에몽의 얼굴을 그대로 가져온 이어버드 케이스도 공개됐는데요. 도라에몽의 눈을 탈부착해 원하는 표정으로 바꿀 수 있으며, 대나무 헬리콥터도 끼울 수 있어 나만의 도라에몽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도라에몽의 최애 간식인 '도라야끼'를 본뜬 에어팟 맥스 케이스는 한 입 베어물어 드러난 팥앙금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구매욕구를 더욱 자극한다고 합니다.

케이스티파이와 도라에몽의 깜찍한 콜라보 제품들은 27일 오늘, 오후 5시부터 정식 판매에 들어가는데요.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 뿐만 아니라 국내 8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