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 "케이팝 들으며 아이돌 꿈 생겼다, 유니스 데뷔 감사"

'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 "케이팝 들으며 아이돌 꿈 생겼다, 유니스 데뷔 감사"

조이뉴스24 2024-03-27 14:52:44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유니스 임서원이 아이돌 데뷔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유니스 첫번째 미니 앨범 'WE UNIS'(위 유니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걸그룹 유니스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했다. 한국 국적 4명, 일본 국적 2명, 필리핀 국적 2명의 멤버로 구성된 8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유니스는 2년 6개월 동안 F&F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게 되고 이후 협의를 통해 2년 연장 계약이 가능하다.

임서원은 TV조선 '미스트롯2' 이후 아이돌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 "트로트를 시작했을 때 트로트도 유행했지만 케이팝도 정말 유행하고 있었다. 학교 다닐 때 반 친구들을 통해 케이팝을 접하다보니 아이돌이라는 꿈이 생겼다. 그렇게 '유니버스 티켓'에 도전해서 유니스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임서원은 "어릴 때부터 버스킹을 정말 많이 했다. 버스킹 경험 덕분에 여러 무대에 서서 많은 관객 앞에 서도 떨리지 않았다. 그렇게 프로페셔널하게 잘 할 수 있었다. 지금도 아이돌로 활동하는 것에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니스 데뷔 앨범 'WE UNIS'는 유니스로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의 첫 페이지다. '너와 나의 이야기, 너와 나의 시작'을 테마로 우리 안의 다양한 감정들을 소녀들의 다채로운 색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은 아프로비츠와 뭄바톤, 하우스 장르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누구든 원하면 언제든 스스로의 슈퍼우먼이 될 수 있다는 유니스의 당당하고도 사랑스러운 포부를 보여준다.

한편 유니스 신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