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곽튜브 또 만났네…'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MC 발탁

전현무·곽튜브 또 만났네…'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MC 발탁

조이뉴스24 2024-03-26 15:42:3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현무와 곽튜브가 '전현무계획'에 이어 신규 프로그램으로 다시 뭉친다.

JTBC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을 4월 4일 첫방송 한다.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예고편 캡처. [사진=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은 K-팝, K-푸드, K-뷰티, K-콘텐츠 등 한국에 애정과 관심이 미치도록 많은 외국인 출연자들이 특별한 한국인들을 찾아 대단함을 경험하고, 그들의 인생 노하우도 들어보는 다큐멘터리 예능 토크 버라이어티다.

'슈퍼 맵부심', '슈퍼 사짜', '슈퍼 동안' 등 외국인의 시선에서는 더욱 특별해 보이는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마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외국인 출연자의 영상을 스튜디오에서 함께 감상하며 심도있는 토크를 진행할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의 MC는 전현무, 이진호, 샤이니 키, 곽튜브가 맡는다.

첫 방송에 앞서 예고편도 공개했다. 첫 회 주제는 바로 대한민국 사람들의 '맵부심'. 청양고추보다 수백 배 매운 음식 토크부터 한국인들이 맵부심을 부리는 이유 등 대한민국 사람에게는 당연하지만 외국인의 시선에서는 낯설고도 강렬한 매운맛에 열광하는 대한민국이 그려질 예정이다.

'맵부심'의 민족답게 토크는 자연스럽게 MC들의 '맵부심' 대결로 이어진다. 매운 짬뽕을 놓고 벌이는 맵부심 대결에서 샤이니 키의 "장수말벌에 쏘인 것 같다", 곽튜브의 "화생방이다" 등 격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여러 방송을 통해 ‘맵부심’을 자랑했던 전현무도 '완뽕'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은다.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은 오는 4월 4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