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 인도네시아 발리 진출

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 인도네시아 발리 진출

비석세스 beSUCCESS 2024-03-26 11:27:39 신고

3줄요약

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대표 김지연)가 태국과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 발리에 진출했다고 26일 알렸다.

리브애니웨어는 '한 달 살기' 같은 체류형 여행 시 여행자에게 가장 잘 맞는 숙소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국내에서 나아가 동남아에 진출한 결과, 현재 태국 숙소 1,000곳, 말레이시아 숙소 100곳, 인도네시아 발리 숙소 300곳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제주도 면적 3배 달하며, 3대 한 달 살기 명소로 꼽히는 도시다. 리브애니웨어에 따르면, 발리는 우붓, 스미냑, 꾸따, 짱구 등 지역마다 특색이 있으며, 숙소도 수영장이 있는 고급 독채 빌라부터 1박 3만 원대인 곳까지 다양하다. 예컨대, 요가와 힐링의 성지 ‘우붓’은 정글 안에 숲세권 풀빌라로 화장실도 밖과 안의 경계가 없을 만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리의 청담동으로 불리는 ‘스미냑’은 고급 풀빌라가 주를 이루며 근처에 스미냑 빌리지 쇼핑몰도 있는 것이 장점이다. ‘꾸따’와 ‘짱구’는 바다 근처에 풀빌라가 있어서 서퍼들이 좋아하는 곳이다.

리브애니웨어 김지연 대표는 “발리는 신혼여행, 요가, 서핑 등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도시라, 신혼여행지와 더불어 한 달 살기 명소로도 유명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연 대표는 “리브애니웨어가 한 달 살기 명소인 발리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올여름 자녀나 연인과 함께, 풀빌라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재 리브애니웨어에서는 전 세계 163개 도시에 있는 20,000곳에 달하는 숙소를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리브애니웨어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