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소송' 이윤진, 아들 행방 묻는 글 올린 후 누리꾼이 소식 전해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

'이범수와 이혼소송' 이윤진, 아들 행방 묻는 글 올린 후 누리꾼이 소식 전해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

메디먼트뉴스 2024-03-25 15:36:0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이 아들의 행방을 묻는 글을 올린 후 한 누리꾼이 아들의 소식을 전해 궁금증을 해소했다.

24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한 누리꾼의 질문에 "○○이 소식 아시는 분 있으면 DM(다이렉트 메시지) 주세요"라고 답하며 아들의 행방을 묻는 글을 올렸다. 이에 다른 누리꾼은 자신의 아들이 이윤진의 아들과 같은 반이라며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윤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범수와의 이혼 소송 진행 상황과 함께 딸 소을이가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집 출입 금지를 당했다는 내용을 폭로했다. 또한 이범수의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등을 주장하며 격렬한攻防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윤진 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범수와 이윤진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이윤진은 13세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이며 10세 아들은 서울에서 이범수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