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파경' 이윤진 "子 다을이 소식 아시는 분 연락달라"

'이범수 파경' 이윤진 "子 다을이 소식 아시는 분 연락달라"

이데일리 2024-03-25 08:58:22 신고

3줄요약
이윤진(왼쪽), 이범수 결혼 기자회견 당시 모습(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통역사 이윤진이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아들의 근황을 알려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윤진은 “다을이는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아실 수 없는 거냐”는 누리꾼의 댓글에 “다을이 소식 아시는 분 있으면 DM을 달라”는 답변을 달았다. 이 댓글에 한 누리꾼이 “다을이가 제 아들 짝궁인데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범수를 저격했다. 그는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되어간다”며 “소을이는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집 출입금지를 당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이윤진은 세무조사, 형사, 민사 법정 싸움에서 대리인으로 이범수를 돕고 친정 부모님의 도움으로 재정 위기를 넘겼다며 “그런 친정 부모님은 시어머님께 모욕적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폭로했다.

이윤진은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까지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라며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고 내 진심을 전해달라”는 내용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범수씨는 이윤진씨로부터 이혼 조정 신청을 받아 진행 중에 있다”며 “이러한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의 부분이기에 소속사는 그 부분을 존중하기 위해 개입하거나 내용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묻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이윤진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이윤진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아울러 “이윤진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면서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