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년 차 배우' 임예진, 윤여정에게 "따지지 말고 연기해" 조언 받은 사연 (백반기행)

'49년 차 배우' 임예진, 윤여정에게 "따지지 말고 연기해" 조언 받은 사연 (백반기행)

pickcon 2024-03-24 12:10:00 신고

3줄요약
사진: TV CHOSUN 제공

원조 첫사랑 아이콘 임예진이 경기도 양평으로 특별한 봄나들이를 떠난다.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임예진이 출연한다. 이날 임예진과 식객은 봄기운을 만끽하며 강원도 출신 주인장의 손맛이 가득 담긴 '콩찌개' 맛집에 방문한다. 비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만든 콩 100%의 영양가가 들어간 콩찌개와 화려한 비주얼을 가진 묵탕국의 환상적인 맛을 경험한다. 이에 더해 찰기 가득한 도토리전까지, 임예진도 반하고 간 제철 봄맞이 밥상을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초하고 순수한 외모로 1970년대 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임예진은 외모 뒤에 숨겨왔던 새로운 매력을 제대로 뽐낸다. 1974년 영화 '파계'로 데뷔, 하이틴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임예진 신드롬'을 일으킨 그녀는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은 바로 '분유'"였다고 말하며 평생 잊을 수 없는 전성기 시절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이어 임예진은 드라마 촬영에서 대배우 김용림의 포스에 긴장해 손가락으로 방바닥 뚫리게 긁을 수밖에 없었던 웃픈 사연을 털어놓는다. 49년 차 베테랑 배우가 된 그녀이지만, 김용림의 눈빛 발사 한 번에 NG만 10번 이상을 내며 실수 연발했던 드라마 촬영의 뒷이야기가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출연작 100편 이상의 '다작요정'으로 유명한 임예진도 "대학 졸업 후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하지 못하고 오랜 시간 방황했었다"라며 은퇴까지 생각했었던 슬럼프 시절의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다. 그렇게 힘든 시기를 보내던 임예진은 "당시 대선배 윤여정으로부터 '무조건 해! 배역 따지지 말고 연기해!'라는 단호한 조언을 받았다"라며 마음을 잡고 다시 배우로 일어설 수 있게 해준 윤여정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임예진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24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