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대학체전’ 스페셜 코치로 등장 “내가 이기면 치킨 10마리”

추성훈, ‘대학체전’ 스페셜 코치로 등장 “내가 이기면 치킨 10마리”

iMBC 연예 2024-03-24 01:30:00 신고

“이렇게까지 한다고?”

iMBC 연예뉴스 사진

추성훈이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스페셜 코치로 변신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대학체전: 소년선수촌’(프로듀서 문형찬/ 연출 이종일/ 작가 강숙경/ 제작사 루이웍스 미디어)에서는 레전드 파이터 추성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체대생들을 상대로 손뼉치기부터 다리씨름까지 한판 승부를 펼친다.

이날 스페셜 코치로 등장한 추성훈은 학생들이 휴식을 취하고 준비 운동을 하는 라운지에서부터 체대생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추성훈의 등장과 함께 라운지에 뜨거운 환호성이 쏟아지자 장은실은 “좋아할 줄 알았다”며 흐뭇한 반응을 보인다고.

학생들과 가볍게 인사를 나눈 추성훈은 체대생들과 함께 본격적인 힘 싸움에 들어간다. 치킨 열 마리를 걸고 토너먼트 형식의 간단한 미니게임을 진행, 최후의 1인이 추성훈과 1 대 1 대결을 벌이는 것. 추성훈 역시 “내가 이기면 치킨 열 마리 가져간다”며 의지를 다지는 가운데 과연 추성훈과 한 판 붙을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윤성빈 역시 선수로 출격, 한국체대 선후배 간의 대결을 예고해 흥미를 돋운다. 앞서 윤성빈은 용인대학교 감관우를 상대로 손뼉치기 대결에서 쓰라린 패배를 맛봤던 상황. 체대생들의 우상 ‘아이언빈’ 윤성빈이 후배를 꺾고 손뼉치기 2연패 굴욕을 만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3라운드 1 대 1 학교 대항전에서 살아남은 네 학교의 4라운드 대결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4라운드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후문. 완전히 달라진 아레나의 풍경을 본 체대생들이 “이렇게까지 한다고?”라며 경악, 4라운드 미션을 향한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스페셜 코치 추성훈과 함께 하는 4라운드 미션은 오늘(24일) 밤 9시 10분,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되는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