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송하윤 "첫 촬영 후 온몸 떨리고 몸살…정수민 이해하려 정신과 상담 받아"[픽터뷰]

'내남결' 송하윤 "첫 촬영 후 온몸 떨리고 몸살…정수민 이해하려 정신과 상담 받아"[픽터뷰]

pickcon 2024-02-23 17:05:47 신고

3줄요약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이 작품을 준비하며 정신과 상담을 받았던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극 중 송하윤은 절친 '강지원'(박민영)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으려는 빌런 '정수민' 역을 맡았다.

앞서 송하윤은 '정수민' 캐릭터를 준비하며 정신과와 프로파일러 상담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송하윤은 "제가 악역을 해서 힘들어서 상담을 받은 건 아니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 1부를 촬영할 때, 제가 너무 감정적으로 몰입해서 찍으니까 온몸이 다 떨리고 몸살이 나더라. 이렇게 감정이 받아들여지면 절대 (수민이로) 못 살 것 같았다. 기술적으로 이성을 잡고 연기해야겠다 싶었다"라며 "그런데 이 캐릭터가 이해가 안 되고, 그 심리를 알 수가 없어서 '이런 아이의 심리는 어떻게 생겨나는 건지'공부하는 시간으로 상담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송하윤은 프로파일러가 진단한 '정수민'의 병명은 무엇이었는지 묻는 말에 "소시오패스과라고 말씀하시더라. 인간이 인간을 정의 내릴 수는 없지만 우리끼리의 이야기로 하자면 그렇다고 하셨다"라며 "수민아 미안해"라고 덧붙여 캐릭터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