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권재영PD, 신규 음악 프로그램 론칭! KBS 퇴사 2년 만

‘불후의 명곡’ 권재영PD, 신규 음악 프로그램 론칭! KBS 퇴사 2년 만

한류타임스 2023-10-25 11:07:27 신고

3줄요약

‘불후의 명곡’을 탄생시킨 권재영 PD가 KBS 퇴사 후 2년 만에 첫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권재영 PD가 오는 11월 ENA 방송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내 귀에 띵곡’를 준비 중이다. 이는 KBS 퇴사 후 2년 만에 첫 작품이자 직접 설립한 프로덕션 에이나인미디어C&I의 첫 프로그램이다.

‘내 귀에 띵곡’을 연출하는 권재영 PD는 “우리 대중음악사에는 동시대 전 세계 어느 음악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뛰어난 노래와 자랑스러운 아티스트들이 있다. ‘내 귀에 띵곡’이 보다 참신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우리 노래와 가수를 소개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재영 PD는 1997년 KBS에 입사해 지난 25년 간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트롯전국체전’, ‘We are HERO 임영웅’ 등 굵직한 음악 프로그램의 PD와 CP를 맡아온 음악전문 PD다.

특히 권재영 PD는 ‘불후의 명곡’의 시작과 함께 10년간 프로그램을 맡으며 KBS 음악 방송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KBS 퇴사 직후였던 지난해에는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Aristra)’의 총감독을 맡아 공연 연출가로 영역을 확장했다.

‘내 귀에 띵곡’ 제작에는 A2Z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한다. A2Z엔터테인먼트는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를 시작으로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고등래퍼2’ MBC ‘방과 후 설렘’ KBS ‘리슨 업’ MBN ‘미스터리 듀엣’, 티빙 오리지널 '케이팝 제너레이션' 등 음악 프로그램을 제작해온 콘텐츠 제작사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