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포커스 2023-10-25 11:04:18 신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월드와 챕터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레스' 이용자는 총 3개의 서버로 구성된 신규 월드 '유로파'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로파'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100% 증가하는 ‘유로파’ 월드 전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육성 재료와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애쉬마운틴’은 ‘아레스’의 첫 번째 신규 시나리오 챕터이자 신규 지역으로, 용암을 쉼 없이 분출하는 화산 지형이 대표적 특징이다. 흩날리는 불티, 검게 그을린 나무, 그리고 화산재 깔린 암석들까지 특유의 거칠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애쉬마운틴'은 화염 속성 몬스터와 채굴 기지, 지하 발전소, 방위군 사령 기지 등 다양한 지형지물이 존재하며, 이용자인 ‘가디언’들은 방위군과 협력해 새로운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게 된다.

 

'아레스' 출시 100일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많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추가된 복구권/재합성권은 '100일 기념! 특별 14일 출석부'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출석형, 미션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복구권 선택 상자 ▲성물 복구권 ▲재합성권 선택 상자 ▲프라임 선택 소환권 ▲프라임 선택 소환권 및 ▲ 퀀텀 코어 등 다양한 성장 핵심 재료들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100일 기념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하고 '아레스' 캐릭터로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지급할 예정이다. 인포그래픽 영상에서는 출시 100일을 맞아 '아레스'의 누적 생성 캐릭터 수, 누적 슈트 장착 수 등 다양한 기록과, 서버 및 길드간 특별 어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레스' 이모티콘은 오늘 업데이트 이후부터 11월 30일까지 게임내 15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